진짜 나를 바라보다, 워터멜론

About Watermelon

"You are built not to shrink down to less but to blossom into more." -Oprah Winfrey
"당신은 움츠리기보다 활짝 피어나도록 만들어진 존재입니다." -오프라 윈프리

겉옷보다도 속옷의 매무새를 다듬으며 자기 자신을 바라보고, 알아가고, 사랑해줄 수 있는 시간.
그 창구가 워터멜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워터멜론이 당신 옆에서 매일 자유와 행복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길 바라요.

Q.1 그런데 노와이어는 가슴을 잘 못받쳐줄 것 같아요

워터멜론의 '극초비라인'을 봐 주세요.
일반 와이어브라보다 편안한 착용감에 필요할 땐 볼륨감까지.
워터멜론은 당신의 걱정을 잘 알아차리고 미리 준비해두었습니다. 백문이 불여일견, 극초비라인을 꼭 만나보세요.

Q.2 노와이어가 편하긴 한데, 안예쁠 것 같아요.

매일 입는 속옷이지만 새 속옷을 사는 타이밍은 왜인지 모르게(?) 특별한 날을 준비할 때가 많아요.
같은 여성으로서 그런 생각을 모를리가 없죠. 그러니 달달하고 예쁜 속옷, 섹시한 시스루 레이스속옷까지
전부 준비해두었으니 맘껏 구경 해 보세요. 노와이어브라는 왠지 예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은 다 편견(偏見)이란걸 알게 될 거에요.

우리 모두에게 이로운 방향을 생각합니다

워터멜론의 일부 수익금은 매월 국내여아 생리대지원, 해외여아 교육지원, 국내 저소득층 아이들 지원에 사용됩니다.
분리수거가 어려운 검품 스티커가 붙은 폴리백대신, 재사용 및 재활용이 가능한 지퍼백으로 제품을 포장해 보내드립니다.
이렇게 작은 발자국이더라도 항상 우리 모두에게 이로운 방향을 생각하며 나아가겠습니다.